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그리고 맛집

주말육아를 대하는 자세feat. 신 교동짬뽕)

by 지훈파더 2022. 11. 27.
728x90

주말을 아이와 보낼때면

항상 고민에 빠진다

어떻게 놀아줘야

아이가 잼있어 할까?

고민고민하다가

내린 결정

예전에 방문했던

송도에 위치한

미니특공대 키즈카페!!

 

 

수소문 끝에

와이프 전 직장동료 아이와

함께 가기로 결정!!

(외동 아들은 외로워 ㅠㅠ)

.

.

도착하자마자 벌써 신남

그냥 신나

아이 씬나~

.

..........................

너희들은 신나게 놀아라

난 으른이니까

으른답게!!!

신발장 번호 기억을 위한 사진 한장!

(절대 깜박할까봐 찍은거 아님)

 

놀다보니 어린이 키즈카페에

공룡이 출현했대요~

참고로 손대면 안되는 공룡이라네요 ㅋㅋ

형아랑 멋쟁이 포즈하고 찰칵
우리 아들~
아내 직장 동료 아들~
루시랑 형아랑 아들이랑 찰칵~

열심히 놀고나니 허기져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장어로 결정!!!을 할까했지만

저녁에 출근을 해야하니

ㅠㅠ

다음으로 미루고

영종도 중식 맛집이 있다고

추천받아서 방문

新 교동짬뽕!!!

그냥도 아니고.....무려 신이라니...

내가 좋아하는 숙주나물~
원하시면 빼달라고 하셔도 된다네요
엄마 손은 아빠 손보다 빠르다!!

사진좀 찍을려 했더니 이미......

OTL....

이것도 찍으려했더니 이미 비비고

아이 앞접시로!! ㅋㅋ

 

이쁜 사진 다 빼앗겼어도

집에 귀가하자마자

아이는 수면 모드로!!!

하루를 너무 신나고 재미있게 보내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