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캠핑 그리고 맛집

영종 하늘도시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

by 지훈파더 2021. 12. 24.
728x90

크리스마스 이브 여러분들은 누구와 무엇을 하고 계시나요?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있다하여 하늘도시 별빛광장으로 향하였는데
사람은 없고 바람만 횡~
엄청 추운날 그렇게 우리가족은 바람을 맞았다.
그래도 나온김에 아이와 뛰어 놀아주다가 이브저녁을 그냥보내긴 아쉬워
와이프님의 저녁 pick '족발' 까다로운 와이프 입맛을
사로잡은


"족발야시장"



추운날 찬바람 맞고 집에 와서 허기진 배를 부여잡고
허겁지겁 준비 시작

아쉽게도 봉투에 담겨있을때의 그 깔끔한 사진을 구할수
없었다....

매운맛과 순한맛을 골고루 맛볼수 있게 반반족발과

물을 좋아하는 와이프와 비빔을 좋아하는
나에게 딱 어울리는 반반막국수

정말 엄청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다~ 끄읏~


아직은 사진도, 글솜씨도 서투르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늘것이라 생각한다.
그렇게 이세상에 손님으로 와 하나의 구성원이 된 나의,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써내려가보려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