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잡 이야기

계양 ~ 김포 해장국 맛집 '양평 해장국' 방문기

by 지훈파더 2022. 4. 12.
728x90

안녕하세요 지훈 파더입니다~

 

오랜만에 어머니 일 도와드리러 갔다가

점심에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장도 볼 겸 병방시장에 위치한 칼국수집으로 결정!!

가는 날이 장날인 것인가??

휴무날이어서

약간의 고민 끝에 양평해장국으로 결정 탕탕탕!!

 

 

부리나케 차를 몰고 해장국집으로~

약 20분가량 이동 후

도착한 계양구에서 김포 넘어가는 길목에

위치한 양평해장국집~

주차장이 차~암 널찍합니다~

 

빠른 주차 후 매장으로 들어가면서

외쳤다!

'선지 2개 콩나물 좀 더 부탁해요~'

728x90

점심시간이 끝날 무렵 오후 2시가 안 된 시점이라

너무 배고파서 정신이 없었다

항상 차를 타고와서 소주는 마셔본적이 없는 이곳 ㅠㅠ
밥 도둑 김치
점심이 끝날무렵이라 한산하네요~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와 깍두기로 먼저 식사 중

5분도 안되어 나온 선지 해장국

선지 본연의 맛을 즐긴 후 

고추기름, 다대기, 후추, 청양고추

투하하여 폭탄 매운맛을 즐겨보리기 ㅋㅋ

 

참 오랜만에 방문해도

한결같이 맛있어서 좋았다

한 10년 단골인 듯??ㅋㅋ

 

그럼 방문기 끄읏~

728x90
반응형

댓글